본문 바로가기
meal

음식 빨리 받고싶을때 갈만한 롤링파스타 광주 유스퀘어점

by 요정상추 2020. 9. 18.

안녕하세요~ 요정상추입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구독 가능합니다~ 나가시기전에 꼭 눌러주세요^^)

 

 

 

[2020년 9월 17일]

 


퇴근을 늦게 하고 8시 30분쯤 다른 음식점들은 전부 라스트 오더 시간이 지났고 겨우 찾은 게 롤링파스타 유스퀘어점이었어요~
유스퀘어점은 9시가 라스트오더 시간이라 도착했더니 딱 9시 정도라 겨우 먹을 수 있었어요ㅠㅠ

봉골레, 로제 쉬림프 파스타, 고르곤졸라 피자 이렇게 3가지를 주문하고 조금 기다렸더니 10분도 안돼서 바로 음식이 나왔어요!
음식이 엄청 빨리 나와서 너무 신기했어요😮

 


요건 봉골레!!

 

 

 

 

 

 

 

 

 

 

 

 

 

 

 

 

 

 

 

 

 

 

이건 로제 쉬림프 파스타!!

 

 

 

 

 

 

 

 

 

 

 

 

 

 

 

 

 

 

 

고르곤졸라 피자까지 ㅎㅎㅎㅎ
고르곤졸라는 생각보다 훨훨 작아서 한번 더 놀랐어요ㅋㅋㅋㅋ
그래도 꿀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봉골레는 먹다보니 느끼해지더라구요ㅠㅠ

(평소 느끼한 거 정말 잘 먹는 편)
로제는 쏘쏘......
젤 기대 안 했던 고르곤 졸라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주차권도 안 주시고 그냥 주차비 내고왔어요.... 그리고 너무 어수선해서 밥 먹기도 좀 불편하고 아르바이트생들끼리 잡담 계속하고 ㅠㅠㅠ전 한번 간걸로 만족해야겠어요!

 

 

나가시기 전에 구독, 좋아요 한번 클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