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선물받은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 177호 서울데이즈] 후기

by 요정상추 2020. 11. 26.

안녕하세요~ 요정상추입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가능합니다~ 나가시기 전에 꼭 눌러주세요^^)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177호 서울데이즈 후기

안녕하세요 ㅎㅎㅎ 

얼마전 제 생일이어서 선물 받게된 헤라 센슈얼 파우더 립을 가져와봤어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건데 약간 세트 느낌??이었어요!

일단 받자마자 기분이 좋아지는 단단한 박스였어요~

 

카카오톡에 나와있는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전 항상 이런 예쁜 박스를 보면 그냥 버리긴 싫고 다른걸 담아두고 싶더라구요?

특히 옆라인의 핑크색 ㅠㅠㅠ 블랙과 핑크는 국룰아닌가용?ㅎㅎㅎ

뚜껑은 자석으로 열고 닫는 방식이예요~

안에는 상품들 위로 종이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있어서 택배 배송이었지만 안전하게 도착한 듯 해요^^

근데 또 저 종이를 보자마자든 생각은 환경오염...쓰렉이..ㅋㅋ

저 종이를 활용할 방법은 아직 떠오르지 않았어요ㅠㅠㅠ

아이디어 있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용!

 

 

구성품을 잘 살펴보면 카카오톡 선물하기 정보에 나와있는 것과 동일하게 있습니다 ㅎㅎㅎ(당연한거겠지만 ㅋㅋㅋ)

맨 왼쪽부터 딥클렌징폼, 그다음이 샘플 세트 토너와 로션, 그리고 주인공인 센슈얼 파우더 매트, 그리고 미니어쳐가 있습니다!

 

원래 성격 같으면 바로바로 가버렸을 테지만 기록하기 위해 참는 게 너무 힘들더라고요 ㅠㅠㅠ 정말 리뷰는 아무나 하는 게 아니라고 다시 한번 느끼는 순간이었습니다...ㅠㅠㅠ

 

 

히힛 빨리 까보고싶다 ㅎㅎㅎ 

빨리 뜯어버리고시푸다 ㅎㅎㅎㅎ

 

 

 

그냥 한 번 쥐어봤어요~

 

 

드디어 오픈한 주인공! ㅎㅎㅎ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에요!!!

 

평소에 한번도 도전해보지 않았던 그런 핑크색이어서 좀 두려웠답니다 ㅠㅠㅠ 

원래는 좀 진한색의 레드나 오렌지만 주구장창 발라왔는데 요론 핑크는 처음!

 

177호 [서울데이즈]라는 이름을 가지고있어요

유통기한은 2023년10월까지!

 

평소엔 바르지 않는 색깔이라 그런지 너무 궁금했어요 ㅎㅎㅎ

한 번 발라봤는데 정말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단 밤에 씻고 오픈해본 거라서 민낯 상태였는데 딱 생기 있어 보이는 자연스러운 입술로 연출 시켜주더라구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마스크 쓰느라 무조건 민낯 아니면 코 위쪽으로 썬크림만 바르는 인생인데 안보이는 입술이지만 입술의 생기는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ㅠㅠㅠㅠ 그래서 그런지 쌩얼틴트위주로 후기롤 보고 구매를 하고있는데 서울데이즈는 이런 시국에 딱 맞는 그런 립이에요~

 

선크림만 바르고 이 립 바르거나 아님 민낯 상태에서 바르기 너무너무 좋은 그런 아이템...?!

 

완전 강추에요 ㅎㅎ 강추라서 리뷰도 쓰는거구...헷

 

이번엔 완전 귀여운 작은 미니가방에 쏙 들어갈 미니어쳐 헤라 립이예요~

색깔은 서울데이즈보단 좀 더 진한 색상이에요 ㅎㅎㅎ

 

주인공인 177호 서울데이즈가 넘넘 맘에 들어요ㅠㅠㅠ 선물해준 분께도 정말 넘넘 좋다구 감덩의 카톡을 남겼을 정도랍니다ㅠㅠㅠㅠㅠ

 

쌩얼립스틱, 쌩얼틴트 찾으시는분들 요거 한번 사서 발라보시면 분명 만족 하실거에요!ㅎㅎㅎㅎ

 

 

 

나가시기 전에 구독, 좋아요 한번 클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가능합니다~ 나가시기 전에 꼭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