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직접 한달째 쓰고있는 [메르시앤코 플라워마켓] 내돈내산

by 요정상추 2020. 11. 25.

안녕하세요~ 요정상추입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가능합니다~ 나가시기 전에 꼭 눌러주세요^^)

 

메르시앤코 플라워마켓 내돈내산 한 달 후기

 

날씨가 요즘 들어 훨씬 쌀쌀해지고 쌀쌀함을 넘어서서 추워졌어요 ㅠㅠㅠㅠ

코로나도 더 심해지고 불안해요... 정말 집, 회사밖에 안 돌아다니는데 운이 나빠서 걸리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안타까워요 ㅠㅠㅠ 후유증도 심하다던데 다들 꼭 조심하세요 ㅠㅠㅠ

코로나 때문에 우울하기도 하고 최근에 집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어져서 어떻게 하지 고민하던 중에 얼마 전 지인분께 추천받은 꽃집 향기 나는 디퓨저를 사보았어요~

 

 

첫 구매지만 이미 좋다고 소문나 있길래 2개를 구매해봤어요~

두 개다 플라워마켓 향이에요~

메르시앤코에서는 이 플라워마켓 향이 제일 지속력도 좋고 좋다고 해서^^

올 때 상자가 살짝 찌그러져있었어요ㅠㅠㅠㅠ 

하지만 어차피 버릴 거라 전혀 신경 쓰이지 않아요 ㅋㅋㅋㅋㅋ

먼저 유칼립투스부터 열어보기로 했어요~

 

 

이건 유칼립투스 패키지예요~ 뚜껑을 열자마자 향이 확 올라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ㅠㅠㅠ 

평소에도 유칼립투스 향을 좋아해서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ㅎㅎㅎ

 

 

 

다른 한개는 목화예요~ 전 목화도 진짜 좋아해서 딱 제가 좋아하는거 두개로 골랐어요^^

목화도 너무 귀엽죠?ㅎㅎㅎ

 

 

 

짜잔 ㅎㅎㅎ 

이쁘죠?ㅎㅎㅎ 회사에도 하나 놔두고 싶어졌어요 ㅠㅠㅠ 3개 살걸 그랬나 봐요 ㅠㅠㅠㅠ

그리고 진짜로 꽃집 향기가 나요!

 

꽃향기면서도 풀 향기!! 뭔지 아시겠쪄??

하나는 방 하나는 화장실에 두었어요 ㅎㅎㅎ

유칼립투스 향이 좀 더 강해서 화장실로 향했고 목화는 방에 놔뒀는데 화장실에 유칼립투스와 꽃집 향기가 한가득인데 정말 분위기가 달라지더라구요 ㅠㅠㅠㅠ

다들 집 분위기 바꾸시고 싶을 때 디퓨저 추천드려용^^

 

지금은 벌써 한달 째인데 향 지속력도 좋구 어쩌다 한번씩 스틱을 뒤집어서 바꿔주면 지속력이 더 좋아지더라구요!

정말 강추 입니다! 전 리필도 대용량으로 다시 사려구요^^

 

이상으로 내돈내산 메르시앤코 디퓨저 한달 째 후기였습니다~

나가시기 전에 구독, 좋아요 한번 클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가능합니다~ 나가시기 전에 꼭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