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내돈내산 미밴드5 개봉기 총정리

by 요정상추 2020. 11. 4.

안녕하세요~ 요정상추입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가능합니다~ 나가시기 전에 꼭 눌러주세요^^)

 

 

오늘은 미밴드5 내돈내산 개봉기를 들고 왔어요 ㅎㅎㅎ

제가 이런 전자기기 후기는 처음이라 엉성하지만 제가 쓰면서 실제로 느낀 점들을 적어보았습니다! 

 

저의 미밴드5의 밴드는 블랙이에용 ㅎㅎㅎ 

지금 알리 익스프레스에 귀여운 밴드 3개를 더 시킨 상태인데 아마도 한 달 뒤쯤 오겠죠?

 

개봉해보면 딱히 구성품이 더 들어있지는 않아서 본품만 찍어보았어요~

밴드는 다들 아시는 것처럼 고무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전 샤워할 때도 착용하고 한답니다! ㅋㅋㅋ

(빼기 귀찮아서...)

전 배경을 따로 사이트에서 다운받았어요~

다운받아서 설정하는 방법은 조금만 검색해보시면 바로 나와용!

 

제가 정말 좋아하는 기능인데요~ 운동하면 소모 칼로리와 얼마나 고강도 운동을 했는지 워밍업은 얼마나 했는지 전~~ 부 측정을 해준다는 거예요!

트레드밀은 런닝할때 그리고 대부분 근력 운동은 맨 위에 트레이닝을 터치해서 사용해요!

은근 정확한 것 같구... 신뢰가 가는 그런 기분...?ㅎㅎㅎ

 

이 기능은 솔직히 저도 잘은 모르겠지만 그냥 항상 켜 둡니다~

전 제 몸이 어느 상태인지 항상 알고 싶거든요!

PAI는 100 이상으로 유지를 해야 더 건강하게 오래 산다고 해요~

그래서 운동할 때 수치가 더 잘 올라간답니다!

그냥 일상생활할 때에도 수치가 올라가기는 해요~

심박수 기능은 저 업데이트를 터치해줘야 측정을 해줘요~

거의 안 쓰는 기능이에요 ㅋㅋㅋ 왜냐면 운동 기능을 누르면 그때 알아서 알려주거든요. 이참에 저 기능 즐찾에서 빼야겠어요~

 

이 알림창은 카카오톡이나 문자나 어플 알림을 보여줘요~

한 번에 삭제도할 수 있답니다!

이 스트레스도 그냥 가끔 심심할 때 해보곤 하는데 은근 정확한 것 같아요!!

제가 짜증 날 때는 진짜로 스트레스가 높게 나오고 운동 끝나고 샤워하고 나와서 한번 해보면 릴렉스된 스트레스 낮음 상태로 나오거든요~

그리고 그냥 누워서 측정해보면 보통!! 이게 정확하다니까요~?

 

이건 여성분들께 굉장히 유용할 것 같은데 저는 따로 생리 어플을 쓰는데 사실 까먹고 기록을 안 할 때도 있거든요~ㅋㅋㅋ 저만 그런거 아니죠~?ㅎㅎㅎ

근데 이건 그냥 손목에 들어있어서 바로바로 기록할 수 있어서 넘 편한 것 같아요!!!

요거 진짜 강추~

이건 음악 컨트롤러인데 밴드에 스피커가 있어서 소리가 나는 건 아니지만 버스 탈 때나 아님 폰 꺼내가 귀찮을 때 그냥 음량 컨트롤도 할 수 있고 음악도 다음, 이전으로 넘길 수 있어서 넘 편해요~~

와 이 기능 드디어 나왔네요!!!

이게 뭐냐면 원격으로 핸드폰 카메라 찍어주는 기능이에요!!!

전 굉장히 사진 찍는 걸 좋아해요 ㅠㅠㅠ 근데 삼각대에 핸드폰을 놔두고 블루투스 리모컨으로 누르면 한 번씩 연결이 끊어지는 경우가 많아요 ㅠㅠㅠ 그래서 너무 화나고... 근데 이건 절대 끊어지지 않고 넘넘 좋아요 ㅠㅠㅠ 이거 최고예요!! 사진 많이 찍으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그런 기능이에요~^^

 

 

저처럼 폰 어디 있는지 항상 까먹으시는 분들 ㅎㅎㅎ 이거 하세요~

바로 찾아져요 ㅎㅎㅎ 

그냥 해보시면 알아요! 소리도 은근크고 바로 찾을 수 있어서 미밴드... 진짜 가성비 최고예요 ㅠㅠㅠ

싸서 기능 별로일 거라고 생각하고 그냥 운동할 때만 차야지~ 했는데.... 이거... 전에 썼던 갤럭시워치보다 훨 좋아서 현타올정도에요 ㅠ ㅠㅠ 

차라리 갤럭시워치 사지 말고 미밴드를 먼저 샀더라면 돈 낭비를 덜했을 텐데 ㅠㅠㅠㅠㅠㅠ

너무 아까워요!!

 

이렇게 미밴드5 후기가 끝났습니다^^

전문적인 후기는 아니지만 나름대로 주관적인 느낀 점을 적어보았답니다~

결론은 강추예요!!!

이미 주변 사람들에게도 영업하고 다녀요... 샤오미 나한테 돈 줘라...ㅋㅋㅋ

나가시기 전에 구독, 좋아요 한번 클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가능합니다~ 나가시기 전에 꼭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