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탈색인에게 필수인 올리브영 보색샴푸 [파놀라 노 옐로우 보색샴푸] 내돈내산!

by 요정상추 2020. 10. 6.

안녕하세요~ 요정상추입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가능합니다~ 나가시기 전에 꼭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탈색인들에게 필수인 보색샴푸 후기를 들고 왔어요 ㅎㅎ

탈색 두 번에 베이지로 염색을 한 번 한지 일주일 정도가 지났어요~

베이지색으로 염색 후 이틀 정도는 약간 애쉬 빛이 들면서 정말 최고로 예뻤는데 삼일이 되자마자 노란기가 올라오더라고요ㅠㅠㅠ

그래서 다급하게 바로 쿠팡 로켓 배송으로 파놀라 보색샴푸를 구입했어요!(ง'̀-'́)ง (•̀ᴗ•́)و

하지만 올리브영에서도 바로 구매 가능하다는 점! ㅎㅎㅎ 전 새벽에 구매하느라 쿠팡에서 샀어요~

(기우썜 보샥샴푸와 파놀라와 정말정말 고민하다가 겨우 결정했다는거... 정말 힘들었어요ㅜㅜ)

 

 

 

 

노 옐로우! 뭔가 진짜 노란기를 없애줄 것만 같은 그런 이름이죠ㅎㅎㅎㅎ

직접 사용하기 전에 유튜브를 보면서 사용방법을 외웠어요!

 

[꿀 Tip!!]

파놀라 보색샴푸와 일반 샴푸 소량을 섞으면 훨~씬 샴푸 하기 편하답니다 ☺︎︎

 

 

 

뚜껑만 봐도 완전 보라보라 하죠?

손톱에 저 보랏빛이 다 물드니까 꼭 장갑을 끼고 하셔야 해요!

며칠 동안 손톱에 물든다고 하네요 ㅠㅠ

 

 

 

정말 진하죠?

이게 손톱에 며칠 동안 물들어있다고 생각해보세요 ㅠㅠㅠ 장갑은 필수!!

 

 

 

이렇게 문질문질 하면 거품이 나요~♫♫

 

두피 쪽을 먼저 해주고 나머지 잔여물로 아래쪽 머리를 방지해주면 돼요~

정수리 쪽도 반절로 갈라서 문질문질 잘해주셔야 해요!

 

 

 

머리가 길어서 똬리를 틀어서 올려놨어요~ ㅎㅎㅎ

거품 보이시죠? 유튜브 보면 거품이 훨씬 잘 나있던데 전 아직 초보인가 봐요ㅠㅠ

이 상태로 5분 정도 방치하고 다시 장갑을 끼고 헹궜어요!

 

 

 

머리를 다 말리고 난 후!!

 

전 사진을 깜빡하고 못 찍었는데 더 노랗게 올라와있었어요~

염색처럼은 아니지만 그래도 노란기를 좀 잡아줬어요 ㅎㅎ

사진 보면 살짝 회색빛이 있는 것 같기도 해요!! ʕ•ᴥ•ʔ

 

3일 정도에 한 번씩 해줘야 할 것 같아요!

근데 이 샴푸가 쓰면 쓸수록 머릿결이 상하는 기분이라 트리트먼트도 최대한 잘해줘야 할 것 같아요 ㅠㅠㅠ

아니 거의 필수인 느낌..... 탈색인들은 뭐 당연한 거겠죠 ㅎㅎㅎ

 

이상으로 파놀라 보색샴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나가시기 전에 구독, 좋아요 한번 클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가능합니다~ 나가시기 전에 꼭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