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독일에서온 영양제 먹어보고 추천 후기![오쏘몰 이뮨, 바이탈F] <내돈내산>

by 요정상추 2020. 9. 22.

안녕하세요~ 요정상추입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구독 가능합니다~ 나가시기 전에 꼭 눌러주세요^^)

 

 

오늘은 독일 명품 영양제 오쏘몰 이뮨과 바이탈 F(여성용 영양제, 남성용은 바이탈 M이라고 하네요~)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국내에서 구입하면 배송은 빠르지만 8만 원 후반대... 하지만 직구로 구입하면 59,000원~63,000원 이내로 구입 가능하다고 해서 직구로 구매하였습니다.

 

이뮨과 바이탈F 가격은 동일했어요~

 

전 62,900원으로 구입 완료ㅎㅎㅎ

 

코로나 때문에 독일에서 한국 오는 항공편도 많이 없고 국내 배송도 많이 느린 시점이라 정말 기다리고 기다려서 거의 2주 하고도 며칠 지나서 배송을 받을 수 있었어요ㅠㅠㅠ 그동안 피곤해서 죽는 줄 알았어요.

 

오자마자 바로 뜯어본 택배!!

독일어로 뭐라고 쓰여있어요~

읽을 수 있는 건 오쏘몰과 이뮨뿐 ㅋㅋㅋㅋㅋ

안에 설명서도 있는데 전부 독일어라 그냥 버렸어요...

보자마자 바로 까먹고 싶었는데 밥 먹고 먹으려고 참고 참았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드링크와 뚜껑에는 알약 2개가 있어요.

인터넷에서 후기를 많이 읽어봤는데 어린이 해열제 같은 맛이라는 분도 계시고 그냥 구역질 나오는 맛이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정말 무슨 맛일까 궁금했답니다~

이렇게 뚜껑을 보면 알약 2개가 ㅎㅎ 뚜껑에 있어서 손 안 대고도 바로 따먹을 수 있어 위생적인 것 같아요.

드디어 밥을 먹고 영양제를 하나 꺼냈답니다ㅎㅎㅎ

색은 정말 진한 주황? 노랑? 그 사이였어요~

일단 알약을 먼저 털어 넣고 드링크를 마셨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애기 해열제보다 더 맛있고 구역질 나올 맛은 전혀 아니었어요~

그냥 비타민 농축한 상큼 시큼한 맛 + 해열제 재질이라서 식감은 좋은 편은 아니었는데 맛은 괜찮았습니다!

 

먹고 30분 정도 지나니까 기력이 좀 회복되더라구요!

꾸준히 먹어 봐야 알겠지만 지금 5시간 30분 정도 지났는데 졸린 거 하나도 없고 커피 없이도 잘 버티는 것 보면 효과가 없는 영양제는 아닌 것 같아요~

이번 주는 이뮨으로 계속 먹고 다음 주 한주는 바이탈F 먹고 후기 남길 예정입니다^^

(영양제는 많이 먹으면 간 손상된다고 해서 2달 복용 후 한 달 휴약기가 필요하대요~)

 

지금까지 봐주셔서 모두 감사합니다~

나가시기 전에 구독, 좋아요 한번 클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