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ck

<내돈내산> 청우식품 과자 [유자치즈케익 강추]

by 요정상추 2020. 10. 16.

안녕하세요~ 요정상추입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가능합니다~ 나가시기 전에 꼭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밤에는 정말 겨울 같은 날씨 같아요 ㅠㅠ 겉옷 무조건 필수예요! 더 추워지기 전에 독감 예방접종도 맞아야 하는데 맞으려고 하면 컨디션이 안 좋아지고를 반복 중이라 아직도 못 맞고 있네요 ㅠㅠㅠ 다들 감기 조심하세용 ㅎㅎ!!

 

오늘은 과자 리뷰를 남기러 왔어요 ㅎㅎ

청우식품 과자인데요!

청우식품 하면 좀 옛날 과자 이미지가 강하죠~

하지만 막상 과자들을 보면 정말 신기한 맛의 과자들이 많았어요!

이번에 3만 원 조금 넘게 과자를 샀는데 대부분 다 먹어버리고..ㅋㅋ 남은 것들로 만 리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ㅠㅠ리뷰 남길 생각도 못하고...  참을 수 없었어요... 먹어버렸어요.....

이제 남은 과자들 보여드릴게요! ㅋㅋㅋㅋ

 

짜자잔~

더 많이 샀는데 이것밖에..ㅎㅎ

저 우유캔디는 사은품이에요!

사실 유자치즈케익을 2박스를 시켰는데 1박스밖에 안 온 거예요 ㅠㅠㅠ그래서 문의를 남겼더니 바로 저 우유캔디와 함께 그것도 우유캔디 5봉지나!! 같이 보내주시더라고요 ㅠㅠㅠㅠ 감덩....

간혹 보면 내가 1박스 밖에 못 받았다는 걸 증명해야 하고 구질구질하게 만드는 그런 업체가 있는 반면에 여긴 쿨내 진동 ㅋㅋㅋ

그나저나 저 캔디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

한 개 까먹으면 무조건 두 개 먹는다에 너여........너를 문다!!

 

 

제가 정말 강추하는 과자가 있어요.

 

다른 것들 중에서도 바로 [유자치즈케익]

평소에 저는 치즈케익도 좋아하고 베스킨라빈스 뉴욕치즈케익도 좋아하는 편이에요~

그리고 설빙에서 치즈 큐브도 꼭 추가해먹구요!!

그래서 그런지 청우 유자치즈케익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안에 치즈가 씹혀요~넘조아 ㅠㅠ

유자 쨈 같은 것도 들어있어요~ 유자랑 치즈랑 왜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ㅠㅠ 감덩이라구요

 

까 보면 이렇게 두섹션으로 나눠져 있고 딱 회사 탕비실에 진열해놓기 좋은 그런 구성이져?ㅋㅋㅋ 노린 건가

이것도 하나 까먹으면 무조건 두 개 이상 먹을 것 같아요!

개미지옥이에요 ㅠㅠㅠㅠ

 

뽀얀 살결...ㅎㅎ

안에 잼도 꽤 들어있는 편이죠? 이 사이에 대체 어디에 들어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치즈 큐브 같은 것도 같이 들어있어서 조금씩 씹히는데 그걸 씹을 때마다 기분도 너무 좋궄ㅋㅋㅋ 맛있어요!!

완전 돼지같이 말하넼ㅋㅋ

 

이상으로 청우 과자 리뷰였습니다~

내돈내산! 

 

나가시기 전에 구독, 좋아요 한번 클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가능합니다~ 나가시기 전에 꼭 눌러주세요^^)

댓글